스포츠조선

모나미, ‘2011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우수기업 표창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0-26 18:37 | 최종수정 2011-10-26 18:37


사무용품 유통서비스 대표 기업 모나미(www.monami.co.kr)가 25일 '2011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서 소상공인 활성화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의 우수기업 표창은 경영과 고용창출 및 우수아이템 개발 등으로 창업에 성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기업을 발굴해 표창하는 것으로, 독창적인 노하우를 개발한 기업 또는 서비스개선으로 경영에 성공하고 고객감동을 실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 등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의 엄격한 자체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모나미는 프리미엄 문구편의점 '알로달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지역 경제에 기여 및 소상공인 활성화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의 추천을 통해 선발되었다.

이에 모나미 송하경 대표는 "알로달로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투자 대비 높은 수익성과 안전성을 확보한 프랜차이즈"라며 "많은 소상공인에게 창업의 기회를 주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우수한 사업 모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11 대한민국 소상공인 창업박람회'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모나미는 이 기간 동안 '알로달로' 부스를 운영하며, 26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알로달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