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종철의 기수 인터뷰] 10월 15일 토요일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1-10-14 11:15


박병윤 기수

천년의미소(3경주 3번)=데뷔전을 나서는 신예 경주마로 주행심사 당시 성장가능성의 모습을 보였다. 코너워크 집중하며 능력발휘에 소홀함 없도록 하겠다.

문세영 기수

집념(4경주 4번)=빠른 완성도를 보이며 적응해가는 성장세의 경주마다. 더욱 성장한 기량발휘를 위해 최선다하며 포지션 경쟁에 집중하겠다.

양희진 기수

유니콘(5경주 4번)=데뷔전 경험하며 적응능력 배양되고 성장해가는 과정의 경주마다. 단점 보완에 집중한 훈련과정 또한 충실히 이행했다.

이상혁 기수

승천지수(6경주 6번)=적응능력이 배양되며 빠른 변화를 보인 경주마다. 모래 맞는 것 최소화 해야겠고, 포지션 선점에 집중하겠다.


이준철 기수

퍼펙트카(7경주 10번)=기승호흡은 처음이나 훈련과정을 담당하며 경주마를 파악 했다. 추입질주습성을 지닌 만큼 타이밍 포착과 타이트한 기승하겠다.

오경환 기수

본프로스펙터(8경주 8번)=우승기록하며 승군전 나서는 경주마다. 강해진 상대들과 늘어난 경주거리에서 힘 안배와 추입시점 포착에 집중하겠다.

조인권 기수

무브먼트(9경주 8번)=지난 승군전 장거리 적응하는 모습으로 3위를 기록했다. 다시금 적합한 거리에 출전하는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보이도록 집중하겠다.

박태종 기수

천은(10경주 1번)=큰 대회인 만큼 모든 경주마들이 좋은 기량을 겸비했다. 성장세의 능력발휘에 소홀함 없도록 포지션 선점과 타이트한 기승하겠다.

<검빛경마 취재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