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은 10월 5일, 1005데이를 맞아 '건강해지는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아이패드, MP3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천호를 알려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생활 속의 천호식품을 찾아 사진을 찍어 올리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을 통해 알리는 이벤트다.
응모 사진은 천호식품 매장이나 제품, 광고 등 천호식품과 관련된 사진이나 천호를 상징하는 숫자인 1005를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심사를 통해 베스트 포토로 뽑힌 15명에게는 아이패드(1명), 아이리버 MP3(2명), 천호통마늘진액(4명), 산수유프리미엄(4명) 천호홍삼진액(4명)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그리고 1005데이 하루 매출액의 1%를 천호식품에서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출산장려 캠페인의 지원금으로 기부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1일까지 '천호통마늘진액', '천호석류액', '5년근도라지진액'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대표 제품을 선정해 추가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1005데이를 '건강해지는 날'로 지정하고 많은 분들께 건강한 에너지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천호식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