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베라겔98은 피부 진정 효과와 재생에 탁월한 알로에가 98%나 함유되어 있어 타사 제품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 방부제인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방부제를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였다.
누보셀 세이프홀릭은 현장 경험이 풍부한 의사들과 생명과학 연구진들의 오랜 연구와 까다로운 임상 검증, 고객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천연화장품으로 최적의 자연원료를 최적의 공법으로 완성한 슬로우 코스메틱 제품이다.
누보셀은 그간 다운에이징을 모토로 전국의 피부과 로컬병원에서 판매되어 오랫동안 효과를 입증 받아 왔다. 최근에는 베트남과 미얀마의 현지 유명백화점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시작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일반 소비자도 누보셀의 우수한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라피앙스 홍유찬 CEO는 "누보셀 세이프홀릭은 긴 시간의 연구와 정성으로 완성되어 자극 없이 최고의 효과를 주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에코철학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며 "화장품은 바르면 피부에 바로 스며드는 제품이니만큼 고객이 안심할 수 있는 천연화장품을 생산하고, 우수한 품질력으로 글로벌화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며, 앞으로도 질 좋은 천연원료 발굴과 임상실험 등 연구개발투자에 비용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라피앙스는 출시와 함께 전 SES 멤버 슈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느리게, 바르게 만든 제품 누보셀 세이프홀릭'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코 스킨'을 테마로 하는 캠페인은 친환경 누보셀 제품으로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영원히 지속하자는 내용이다.
또한 누보셀 세이프홀릭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0일 삼성동 올림푸스홀에서 전속모델 슈와 함께하는 신제품발표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원료로 만든 건강음료 체험, 신제품 소개, 슈와 함께하는 미니토크, 축하공연 등으로 꾸며진다.
누보셀 세이프홀릭 신제품 정보는 라피앙스 온라인 쇼핑몰 (www.lapiansmall.co.kr)을 참조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