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제1회 볼빅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 16일 밤 SBS골프 채널 방송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2-09-16 13:35


동촌GC에서 열린 제1회 볼빅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 사진 제공=볼빅

볼빅이 지난달 개최한 2022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에는 프로골퍼, 스포츠 레전드, 연예인으로 구성된 40명의 셀럽과 112명의 아마추어 등 총 152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남녀 두 명이 한 팀을 이뤄 총 76개 팀의 포섬매치플레이 대결로 진행됐다.

셀럽과 아마추어 모두 싱글 핸디캐퍼에 가까운 골프 실력자로 선발돼 18홀 내내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대중에게 친숙한 셀럽들의 놀라운 샷메이킹과 지략대결은 이번 대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핵심포인트다.

이번 대회는 16일 오후 9시 30분 SBS 골프 채널에서 녹화 중계된다.


[이미지 ②] 볼빅의 퍼포먼스 우레탄 볼, 'New VS4'. [사진 제공=볼빅]
이번 대회에서 셀럽들이 사용한 대회 공인구 'New VS4'는 볼빅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공. 최강의 비거리와 완벽한 스핀, 쉬운 퍼팅까지 골퍼의 니즈를 두루 갖춘 볼이라 업체 측은 설명한다.

듀얼코어에 신소재가 적용된 이중 커버를 적용해 한층 부드러운 타구감과 극강의 스핀력을 보인다는 설명. '컬러 V-Focus 퍼팅 라인' 적용으로 쉽고 정확한 퍼팅 정렬과 헤드업 방지에 도움을 준다.

비거리로 유명한 야구 스타 출신 셀럽들도 New VS4 사용 후 비행 퍼포먼스에 만족감을 보였고 여성 셀럽들도 4피스 구조임에도 부드러운 타구감이 느껴진다는 호평을 남겼다. New VS4는 화이트와 옐로우 두가지 색상이며 오는 19일 정식 출시된다.


볼빅 마케팅팀 강승훈 팀장은 "이번 대회는 그동안 보기 어려웠던 많은 셀럽과 아마추어 골퍼가 함께 어우러져 만든 대회로 많은 분들께서 '다음에도 꼭 다시 참가하고 싶다. 이런 대회를 많이 만들어 달라'는 호평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린다. 볼빅은 앞으로 더욱 즐거운 골프 문화를 만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