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X골프가 하이퍼큐(HYPER Q) QM1.0 업그레이드 버전 QM1.5를 출시한다.
그 중심 기술이 샤프트 스파인 얼라인먼트(편심 정렬)이다. 샤프트의 중심축을 헤드와 결합 함으로써 샤프트의 휘는 각도를 일정하게 해 편안한 스윙과 정확한 타격을 가능하게 한다. 만들 수 있다. 클럽 피팅을 통해서만 적용하는 기술을 하이퍼큐 QM1.5는 모든 클럽에 적용했다.
또한, 관성모멘트 밸런스(또는 MOI매칭) 작업이 된 아이언세트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다. 아이언 번호와 상관없이 같은 힘과 스윙 모양으로 휘둘렀을 때 일정한 거리만큼 보낼 수 있는 개념. 업체 측은 "양산브랜드에서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이 되어 출시된 건 국내 최초"라고 밝혔다.
|
골프스윙이 견고해진 골퍼들은 더 강한 스펙으로 바꿀 수 있다. 더 편하게 골프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은 약한 플렉스로 무료 교체할 수 있다. 아이언의 경우 10만원의 비용으로 관성모멘트 밸런스 작업을 해준다.
하이퍼 큐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땀과 열정을 보여준 노력한 골퍼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이로 인해 골퍼들에게 자기에게 맞는 클럽을 사용하여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게 도와주고 싶다"고 밝혔다.
하이퍼 큐는 홈페이지에서 13일간 무료렌탈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하이퍼 큐가 궁금한 골퍼라면 무료 배송으로 언제 어디서든 시타를 할 수 있다.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품목에 해당되며, 1회 1개의 클럽만 렌탈이 가능하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