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프신상]한국미즈노, 더 편해진 'MX-70 스피드 메탈 아이언' 출시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0-04-23 17:40



한국미즈노가 2020년 신제품 'MX-70 스피드 메탈 아이언'을 출시한다.

'MX-70 스피드 메탈 아이언'은 한국 전용모델인 'MX-70 포지드 아이언'의 컨셉과 장점을 살리면서 보다 편안한 퍼포먼스를 선호하는 골퍼의 수요에 맞춰 제작된 MX시리즈의 주조 아이언이다.

이번 신제품은 컵 모양의 '360도 심리스 페이스' 헤드 구조와 타구부의 뒷면은 두껍게, 주위는 얇게 설계한 '다중 두께 페이스'를 채용, 유효 타구면과 반발 영역을 확대해 안정적인 퍼포먼스와 향상된 비거리를 확보했다.

헤드 크기는 기존의 미즈노 주조 아이언 모델보다 0.9mm 얇게 구성했고, 탑 엣지 후면을 그라인드 처리해 샤프하면서도 컴팩트 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양측 부분을 커팅한 '트리플 컷 솔'을 헤드에 적용, 보이는 면적에 비해 실제 지면에 닿는 면적이 적도록 해 솔이 잔디를 잘 빠져나가도록 설계했다. 캐비티의 탑 엣지 부분에는 '사운드 리브'를 배치, 임팩트 시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해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전달한다.

'MX-70 스피드 메탈 아이언'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웨지 클럽은 'MX-70 포지드 아이언'과 동일한 전용 단조 웨지로 구성했다. 눈물 방울 형태의 샤프한 디자인과 더불어 클럽 페이스 표면을 레이저 밀링 처리해 스핀량을 향상시켰다. 플레이 시 아이언과 최적의 조화를 가능케 한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