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프소식]골프존, '건강한 여름, 시원한 사랑나누기' 이웃사랑 캠페인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18-07-17 11:15



골프존이 초복을 맞아 지역 어르신 및 발달장애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 시원한 사랑나누기' 캠페인을 펼쳤다.

골프존 사내 봉사단체인 '문화 봉사단'은 17일 초복을 맞아 2인 1조로 서울 강남 지역 독거노인의 가정을 방문해 화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2일에는 골프존 '골프봉사단'이 서울 청담동 골프존타워서울에서 발달장애학생을 대상으로 '골프친구, 건강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골프존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자 사내 봉사단 '골프, 문화, IT 자원봉사단'을 각각 창설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재능 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골프봉사단'은 2014년 창단됐으며, 매월 6회 서울 지역 발달장애학생을 대상으로 1대1 골프 레슨 등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화봉사단'은 지난 5월 창단됐으며, 매월 1회 지역사회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방문해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효(孝)인원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IT봉사단'은 소외계층을 위해 골프 및 IT에 관련된 재능을 기부하는 사내 봉사단으로, 오는 8월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골프존의 IT/VR기술을 선보이는 임직원 재능기부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2010년 골프존문화재단을 설립하고, 장애인,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우리 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