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장 IN&OUT]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 6월 특별 이벤트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5-05-27 09:02 | 최종수정 2015-05-27 09:02



국내 베스트코스로 유명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이 6월부터 때이른 무더위를 식혀줄 파격적이고 시원한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첫번째는 6월 한달간 내장객중 매일 4명을 추첨, 6월 중 사용 가능한 1팀 2인 그린피 무료 티켓을 선사한다. 두번째는 6월 예약하신 모든 고객에게 7~8월 여름 휴가 골프를 몽베르CC에서 보낼 수 있도록 1팀 1인 그린피 무료 티켓을 선사한다. 그 외 요일별, 시간대별로 그린피 할인등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로 6월과 여름 휴가골프를 준비하고 있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 보여 '행복한 여름 휴가골프'를 즐기시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몽베르컨트리클럽은 해발 420m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 비해 평균 4~5℃ 낮아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국내 몇 안되는 골프장 중 하나. 특히 최상의 코스 상태와 수국, 칸나 등 다양한 여름꽃이 코스를 물들여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몽베르CC에서 직접 재배한 감자등 여름철 농산물을 내장하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등 최적의 여름 휴가골프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류연진 대표는 "몽베르컨트리클럽은 여름철에는 더위를 느낄 수 없이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고, 명성산과 산정호수, 망무봉 등 한폭의 산수화 같은 풍경을 코스에서 감상하면서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골프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골프장"이라며 "일찌감치 여름 휴가골프를 위해 6월 예약하신 골퍼분들께 휴가시즌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으며, 고객님들께는 최상의 코스와 서비스로 감동과 추억을 드리는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