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골프 IN&OUT]명품 퍼블릭 라비에벨 컨트리클럽 개장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5-05-27 08:48


라비에벨 컨트리클럽의 전통 한옥식 클럽하우스 전경.


명품 퍼블릭골프장 라비에벨 컨트리클럽(이하 라비에벨)이 개장했다.

라비에벨은 프랑스어로 '인생은 아름다워'라는 뜻. 라비에벨은 코오롱그룹이 강원도 춘천시 동산면 조양리 산 199번지 일원 484만㎡(약 150만평) 부지에 조성한 명품 대중제 골프장이다. 사방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막아 줄 안산, 주산, 청룡, 백호의 사신사(四神砂)가 제대로 갖추어져 있어 바람이 고요한 지형에 총 36홀 규모로 건설될 예정. 라비에벨 18홀 올드 코스는 지난 4월1일에 그랜드 오픈하고 나머지 18홀 듄스 코스는 2016년 5월경에 터널개통과 함께 오픈한다. 또한 골프장 외 숙박시설과 상업시설, 문화시설 개발로 향후 복합리조트로 개발될 계획이다.

클럽하우스는 대자연의 향기를 호흡하고 새들의 날개 짓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전통한옥에 현대적인 미를 가미해 골퍼들에게 편안함과 운치, 여유로움과 쾌적한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한국오픈 개최지인 천안 우정힐스의 약 22년간의 명품 골프장 관리 노하우와 인력을 라비에벨에 그대로 도입, 명품 퍼블릭 골프장으로의 품격과 서비스를 갖췄다.

천혜의 자연과 입지 조건을 바탕으로 자연과 인간과 마음과 몸이 어우러지는 극상의 경험을 갖을 수 있는 라비에벨은 나를 발견하고, 진정한 골프를 체험하고, 삶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경관의 변화와 각 홀별 공략 특색의 변화가 어우러져 새로운 골프 철학에 깊이 빠져들게 한다.

골프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lavieestbellegolfnresort.com)에서 확인 가능. (033)245-7000.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