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푸마골프, 비옷세트 출시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4-05-22 09:04


6월부터 시작되는 우기에서도 즐겁고 쾌적하게 라운드를 할 수 있도록 푸마골프에서 비옷세트를 출시한다.

밝고 대담한 컬러로 어두운 날씨에서 유쾌한 이미지를 주며, 탈부착이 가능한 팔과 무릎부분에 메쉬를 넣어 쾌적함과 동시에 밑단에서의 길이 조절이 아닌 무릎에서 가능하도록 하여 편리성과 심미성을 도왔다. 또한 가장 비가 많이 들어 올 수 있는 부분인 바지의 밑단을 벨크로로 한번 더 꽉 잡아주는 섬세함이 돋보인다.

또한 비옷의 고기능성 소재는 내수성 15,000mm와 투습성 10,000/m2의 강한 고기능성으로 악천후에서도 그 기능이 100% 발휘되어 비는 막아주고 땀과 수증기는 외부로 배출 할수 있게 해 체내에서 보다 쾌적한 체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기존 비옷의 뻣뻣한 착용감과 움직일 때 버스럭 소리가 나는 소음을 그리고, 푸마골프의 독자적인 소프트 터치 가공방식으로 원단 조직을 부드럽게 가공, 대폭 완화하였으며, 언제 비가 올지 모르는 우기의 기상에 대비하여 늘 가져다닐 수 있도록 작은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여 캐디백의 포켓에 넣거나 달아 이동성을 용이하게하여 기후상태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똑똑한 골퍼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남성용으로 오렌지, 레드색상 2종류가 출시되며, 여성용으로 핑크 1종류가 출시됐다. 소비자가격은 39만9000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