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나이키골프. 메소드 모던 클래식 퍼터 출시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3-11-13 15:00


나이키 골프 코리아가 '메소드 라인'의 신제품, '메소드 모던 클래식 퍼터(Method Modern Classic Putter)'를 출시한다.

이번 메소드 모던 클래식 퍼터는 진보한 신기술에 클래식한 디자인을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우선 메소드 라인만의 폴리메탈 그루브 기술이 적용돼 임팩트 후에 미끄러짐 없이 공의 회전을 빠르게 만들어 퍼팅의 일관성과 정확도를 크게 높였다. 폴리머와 소프트 스테인레스를 교차로 배치한 복합소재의 멀티메탈페이스는 임팩트 시 부드러운 터치와 고유의 사운드를 연출한다. 또한 기존 퍼터의 전통적인 디자인은 살렸고, 레드 포인트 컬러와 독특한 아크 형태의 헤드로 세련됨을 유지했다. 새틴 크롬 소재로 마무리 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번 메소드 모던 클래식 퍼터는 안정된 스트로크를 위해 헤드 중심이 아닌 헤드양끝에 무게추를 삽입했다. 퍼터 헤드의 무게 중심 위치에 따라 다양한 각도의 토우 행(Toe hang) 옵션을 제공하는데, MOD 00(페이스 밸런스드), MOD 30(토우 행 30도), MOD 60(토우 행 60도), MOD 90 (토우 행 90도) 총 네 가지가 있다.

메소드 모던 클래식 퍼터는 11월부터 전국의 나이키 골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또는 골프 용품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나이키 골프 홈페이지(www.nikegolf.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32만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