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유천 열애설 안신애, 초미니 입고 다리 쭉 '도발적 화보' 깜짝

기사입력 2013-10-23 09:40 | 최종수정 2013-10-23 09:55



박유천 열애설 안신애, 도발적 화보

박유천 열애설 안신애, 도발적 화보

골프선수 안신애와 JYJ 멤버 박유천의 열애설에 안신애의 과거 화보 모습이 새삼 화제다.

지난 2008년 6월 KLPGA에 데뷔한 안신애는 출중한 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KLPG 홍보대사로서 활동을 하며 화보 등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 속에는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긴 안신애가 카메라를 향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뛰어난 몸매의 소유자답게 화이트톤의 의상을 입은 안신애는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는 과감한 포즈를 선보이며 완벽한 S라인 자태를 뽐내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앞서 23일 한 매체는 최근 박유천과 안신애가 서울 근교 골프 클럽에서 함께 운동을 즐기며 수개월동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날 박유천측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내고 "두 사람의 교제설은 사실 무근이다"며 부인했다.

한편 안신애는 지난 2010년 SBS투어 제1회 히든밸리 여자오픈 등 2개 대회에서 우승을 하는 등 실력파 골프선수이며, 박유천의 그룹 JYJ의 멤버로 한국 팬들을 물론 수많은 해외 팬들을 거느린 한류스타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