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 나이키골프, 'VR_S 코보트 디스턴스 챌린지' 개최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3-03-06 18:12


나이키골프가 세계 최초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 'VR-S 코버트 드라이버' 출시를 기념해 전국 팀 대항 장타대회인 'VR_S 코버트 디스턴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오는 16일 스카이72 골프 클럽에서 열리는 이벤트 행사를 시작으로 서울과 경기를 비롯한 전국 7개 지역에서 진행된다. 이달 23일부터 5월11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8회에 걸쳐 지역 예선전이, 5월25일에는 결승전이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팀 대항전으로 진행되는 만큼 3인1조 또는 4인1조의 팀으로만 참가가 가능하며 KPGA, KLPGA, USGTF, WPGA 등 협회에서 인정한 프로 1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6일부터 이벤트 페이지(http://covert.nikegolf.co.kr)에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 참여 일정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우승팀 선수 전원에게는 VR_S 코버트 클럽 세트 등 15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동욱 나이키골프 코리아 대표는 "VR_S 코버트 디스턴스 챌린지는 세계 최초로 하이 스피드 캐비티백이 적용된 VR_S 코버트 드라이버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한 전국적인 고객 체험 이벤트"이라면서 "이번 이벤트는 혁신 기술과 디자인으로 무장한 VR_S 코버트 드라이버의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전화는 (02)2006-5867이다.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