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트넘이 FA컵 1라운드에서 약체를 만난다. 때문에 양민혁의 출전 여부가 관심으로 떠올랐다.
|
1933년 창단한 탐워스는 잉글랜드 중부 지역인 스타포드셔 탐워스에 연고지를 두고 있다. 창단 이후 줄곧 하부리그에서만 참여했다. 2022~2023시즌 7부리그인 서던 리그 프리미어디비전 센트럴에서 우승하며 6부리그인 내셔널리그 노스로 올라왔다. 이어 2023~2024시즌 6부리그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며 5부리그로 승격했다. 현재 5부리그에서 16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FA컵 3라운드에 진출한 64개팀 가운데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FA컵 2라운드에서는 3부리그의 버튼 알비온을 승부차기 접전 끝에 누르고 올라왔다.
토트넘에게 탐워스는 상당히 손쉬운 상대임에 틀림없다. 경기 역시 2025년 1월 11일이 있는 주말에 치러지게 된다. 탐워스의 홈구장인 더 람 그라운드에서 열린다.
|
한편 3라운드에는 빅매치가 예정되어 있다. 아스널과 맨유가 격돌한다. 아스널의 홈경기로 치러진다. 애스턴빌라도 프리미어리그팀인 웨스트햄과 격돌한다. 황희찬이 뛰고 있는 울버햄턴은 브리스톨 시티 원정에 나선다. 배준호가 있는 스토크시티는 선덜랜드 원정을, 엄지성의 스완지시티는 사우스햄턴 원정 경기를 치른다. 백승호의 버밍엄시티는 링커시티와 격돌한다.
◇FA컵 3라운드 대진(왼쪽이 홈팀)
사우스햄턴-스완지시티
아스널-맨유
엑서터시티-옥스포드 유나이티드
레이턴 오리엔트-더비 카운티
레딩-번리
애스턴빌라-웨스트햄
노리치시티-브라이턴
맨시티-살포드
밀월-대거넘
리버풀-애크링텅
브리스톨 시티-울버햄턴
프레스턴 노스 엔드-찰턴
첼시-모어컴
미들스브러-블랙번
본머스-웨스트브로미치
맨스필드타운-위건
탐워스-토트넘
헐시티-돈캐스터
선덜랜드-스토크시티
레스터시티-퀸즈파크레인저스
브렌트포드-플리머스
코벤트리시티-셰필드 유나이티드
뉴캐슬-브롬리
에버턴-피터버러
위컴-포츠머스
버밍엄시티-링컨시티
리즈-해러게이트타운
노팅엄 포레스트-루턴 타운
셰필드 유나이티드-카디프시티
입스위치 타운-브리스톨 로버스
풀럼-왓포드
크리스탈팰리스-스톡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