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네빌 "해리 케인 영입, 맨유에겐 완벽한 선택"

전영지 기자

기사입력 2020-04-15 07:53


게티이미지 코리아

[스포츠조선 전영지 기자]"맨유가 해리 케인을 영입한다면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맨유 레전드 출신 해설자 게리 네빌이 맨유의 케인 영입, 케인의 맨유행을 적극 지지했다.

네빌은 15일(한국시각) 스카이스포츠를 통해 맨유의 케인 영입 가능성에 대한 견해를 제시했다. '토트넘 에이스' 케인은 지난달 "토트넘이 더 이상 성장하지 못할 경우 떠날 수도 있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조만간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는 팀으로의 이적을 시사했고, 이 발언 이후 오랫동안 관심을 보여온 맨유 이적설이 유력하게 떠돌았다.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은 지난 6시즌간 278경기에서 181골을 터뜨린 주포 케인의 이적료로 역대 최고 금액 2억 파운드를 내걸었다.

이적설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네빌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그 어떤 구단도 해리 케인을 원할 것"이라면서 케인의 가치를 인정했다. "황금같은 영입이란 것이 있다. 케인은 깨지지 않는 강철 멘탈을 가졌다. 언제나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다. 훈련장에서도 누구보다 열심히 훈련한다. 믿을 수 있는 선수"라고 가치를 극찬했다. "맨유로선 완벽한 영입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팀에 들어와 정말 잘해주고 있다. 해리 매과이어가 뒤에서 받쳐준다. 만약 케인 같은 선수가 앞에서 휘저어준다면 그야말로 환상적인 척추라인을 구축하게 되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