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상주, 2015년 캐치프레이즈 'Begin Again, 상주'로 새출발

하성룡 기자

기사입력 2015-02-18 13:24



상주 상무가 2015년 캐치프레이즈인 'Begin Again, 상주'로 새 출발을 다짐했다.

상주는 '공모전을 통해 Begin Again, 상주를 올시즌 캐치프레이즈로 선정했다. 캐치프레이즈 발표와 함께 연간회원권 판매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일주일간 총 19개의 공모작 중 5개의 후보작을 선정한 뒤 투표를 거쳐 'Begin Again, 상주'로 결정됐다. 상주 관계자는 "상주 시민의 응원과 함께 챌린지에서 다시 시작해 클래식으로 가자는 의미를 제시한 부분이 상주 구단의 생각과 일치했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한편, 상주는 올해 캐치프레이즈를 담은 연간회원권을 지난 10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연간회원권은 기존의 디자인에서 탈피해 구단의 핵심 칼라인 강렬한 빨간색을 바탕으로 한 바디에 캐치프레이즈를 골드 빛으로 담아냈다.

뒷면에는 바코드를 추가해 발권 없이 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지난해와 동일한 1권 5만원이다. 후원회원권 혜택으로는 상주의 홈경기(FA컵 포함) 1권 4인 입장이 가능하다. 구단 MB상품 구입시 할인 혜택, 무발권 전용 게이트 이용, 구매자 300명 선착순 스킬볼 증정, 구단 홍보처 제휴 할인 등을 누릴 수 있다.

회원권 구입은 티켓링크와 사무국 방문으로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구단 홈페이지 혹은 담당자(054-534-8173)에게 하면 된다.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