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원FC, 연간회원권 판매

박찬준 기자

기사입력 2015-02-05 16:15


K리그 챌린지의 수원FC가 2015시즌 연간회원권 판매를 시작한다.

수원FC는 5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 예매업체인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올 시즌 연간회원권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시즌 연간회원권은 S석과 서포터스석(N석), E석을 일반구역으로 한데 묶은 것이 특징이며, 연간회원권 1매로 챌린지 및 FA컵 홈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다.

VIP구역의 경우 성인, 청소년, 어린이 구분 없이 10만원으로 판매되며, 일반구역 연간회원권은 성인 5만원, 청소년 3만원, 어린이 2만원이다. 모든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응원용 고급 머플러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VIP구역 내 위치한 테이블석을 활용해 스페셜 VIP구역인 치킨존을 운영한다. 2인이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치킨존의 가격은 25만원이며, 경기장 입장 시 치킨 1마리와 음료수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수원FC는 일반구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티켓 형식의 티켓북을 판매하며, 일반구역 성인 입장권 20매로 가격은 6만원이다. 연간회원권 카드는 1인이 한정해 사용 할 수 있는 반면 티켓북은 가족, 친구, 연인 등 함께 경기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 구단 사무국에서 연간회원권을 직접 구매할 수 있으며, 연간회원권은 분실 시 재발급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사무국(031)228-4521~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수원FC는 수원종합운동장의 잔디 교체가 완료됨에 따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홈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