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은지♥김해준, '나혼산'써 썸 탔던 결실…파격적인 연애사 [종합]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2-07-31 13:50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이은지 김해준이 뻔뻔하지만 설레는 '달콤살벌' 개그로 웃음을 안긴다.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이은지, 김해준이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오늘(31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2년 3쿼터 5라운드가 펼쳐지며,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 김해준의 설렘 폭발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은지, 김해준은 새 코너 '환승연애'에서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환승연애'는 이은지, 김해준, 이은형, 강재준이 의기투합한 코너로, 이별한 커플들이 새로운 인연을 찾아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다. 특히 이은지, 김해준은 미련이 남아있는 헤어진 연인으로 변신, 파격적인 연애사를 찰떡 같이 소화하며 첫 방송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2022년 3쿼터 중반에 돌입한 '코빅'에서는 상위권 코너들의 웃음 경쟁이 뜨겁다. 지난 쿼터 우승을 차지한 '결혼해 두목'은 이번 쿼터에서도 저력을 과시하며 1위를 지키고 있고, 그 뒤를 '발명황 조수봉'이 턱 밑 추격 중이다. '두분사망토론' 역시 선두권 내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각 코너는 이날도 비밀 병기로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결혼해 두목'에는 역대급 방청객이 등장해 폭소를 선사한다. 온 몸을 불사르는 열연과 더불어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의 적재적소 애드리브가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발명황 조수봉'의 황제성은 폭주하는 문세윤에 진절머리를 낸 것도 잠시, 더욱 기상천외한 캐릭터로 응수하며 재미를 안긴다.

'두분사망토론'에서는 '여친이 내 친구들 싫어하기 VS 친구들이 내 여친 싫어하기, 뭐가 더 최악인가'를 주제로 열띤 토론이 계속된다. 이상준, 박영진은 관객들의 야유와 공감을 모두 받은 화려한 입담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은지는 tvN '우주오락실'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