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화보가 따로 없네” 전종서, 황금골반+오프숄더로 몽환적 섹시미 폭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30 10:25


[SCin스타] “화보가 따로 없네” 전종서, 황금골반+오프숄더로 몽환적…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전종서가 독보적인 분위기와 패션 감각을 제대로 뽐냈다.

28일 전종서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전종서는 블랙 오프숄더 톱을 입고 세련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여기에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블루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자연스럽게 흐트러진 웨이브 헤어와 여유로운 표정이 조화를 이루며 그녀만의 자유로운 감성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벽에 기대어 풍선을 가볍게 든 모습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별다른 소품 없이도 그 자체만으로 하나의 화보 같은 장면을 연출하며 독창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한 무심한 듯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포즈는 패션과 아트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정점을 보여줬다. 클래식한 블랙과 빈티지 블루의 조합은 그녀 특유의 카리스마와 자연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스타일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전종서의 아우라는 단연 독보적이었다.

한편, 전종서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해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de:04oY
device: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