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차은우, 고민시와 '홍자매 신작' 만날까 "출연 제안 사실, 긍정 검토중"(전문)

이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9 20:01


[공식]차은우, 고민시와 '홍자매 신작' 만날까 "출연 제안 사실, 긍정…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배우 고민시가 출연을 확정한 홍자매 신작 남주인공으로 유력한 가운데 차은우 측이 공식입장을 내놨다.

9일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
차은우는 최근 홍자매 작가님의 새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며 "

현재 차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촬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추후 차기작품이 결정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
소속 아티스트 차은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고민시가 홍자매 신작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다는 기사가 보도됐고 고민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고민시가 홍자매 작가의 신작 드라마에 출연을 한다. 현재 촬영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홍자매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사랑', '호텔 델루나', '환혼' 등 여러 히트작을 썼다. 넷플릭스에서 신작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방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고민시가 주연으로 나설 다음 작품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차은우 홍자매 작가 새 작품 출연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입니다.

차은우는 최근 홍자매 작가님의 새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 입니다.


현재 차은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촬영에 집중하고 있으며, 추후 차기작품이 결정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소속 아티스트 차은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리며,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