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하이픈 정원, 에스파 윈터와 열애설에 입열었다 "어이없네" [종합]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2 20:43


엔하이픈 정원, 에스파 윈터와 열애설에 입열었다 "어이없네"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엔하이픈 정원이 에스파 윈터와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해 눈길을 끈다.

12일 정원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정원은 "연애하냐"라는 질문에 "저 연애 안하고 담배도 안 핀다"라고 답했다. 이어 "(연애 관련해) 올리신 분들 어떻게 감당하시려고 하는지 모르겠는데 저 연애도 안 하고 담배도 안 피운다. 어이가 없다"라며 다시금 강조하기도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정원과 윈터가 서울 청담동의 한 위스키 바에서 목격됐다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앞으로 연말이라 같은 스케줄 많을 텐데 좋겠네. 윈터가 먼저 택시 타고 그다음 양정원이 타고 나감"이라고 주장했고 관련 사진도 공개했다.

이후 윈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면서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 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연결해 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한 것으로 법적 조치 취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정원의 소속사 빌리프랩 측도 "빌리프랩은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 10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Whiplash (위플래쉬)'로 컴백했다. 엔하이픈은 지난 7월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를 발표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