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창희, ♥여친 가짜뉴스 퍼지자 난색..'결혼설' 피해 ('1박2일')[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11-11 06:00


남창희, ♥여친 가짜뉴스 퍼지자 난색..'결혼설' 피해 ('1박2일')[…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1박 2일' 남창희의 내년 5월 결혼설이 불거졌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1박 2일 시즌4'에서는 충청남도 논산시로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조세호의 결혼식에 대해 "대한민국 스타들을 다 봤다. 조세호 대단하더라. 역대 대통령 왔어도 안 이상한 자리였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신혼여행을 떠난 조세호를 대신해 그의 20년 지기 절친 남창희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다. 내심 한류스타의 깜짝 출연을 기대했었던 멤버들은 미적지근한 반응과 함께 실망한 기색을 숨기지 못하며 남창희를 당황시켰다.


남창희, ♥여친 가짜뉴스 퍼지자 난색..'결혼설' 피해 ('1박2일')[…
'1박 2일' 팀은 본격적으로 남창희 몰이를 시작하며 격한 환영식을 펼쳤다.

먼저 딘딘은 최근 열애 사실을 공개한 남창희에게 "창희 형이 조세호 형 결혼식에서 사회를 봤다. 사회를 보고 자리로 돌아가는데, 창희 영 옆에 여자친구가 있더라. 인사하라고 하더라"고 조세호 결혼식에 남창희를 따라 참석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남창희, ♥여친 가짜뉴스 퍼지자 난색..'결혼설' 피해 ('1박2일')[…
이어 딘딘은 "여자친구와 결혼 예정이라고 기사 나지 않았느냐"고 몰아갔지만, 남창희는 "만나고 있는것만 기사 났다. 아직 결혼 예정은 없다. 만약에 좋은 일이 있으면 얘길 하겠다고 말한거다"고 해명하며 진땀을 흘렸다.

그럼에도 멤버들은 "여기서 결혼 계획을 얘기하라"고 압박했고, 남창희는 "계획이 없는데 어떻게 얘기하느냐. 결정된게 아무것도 없다"고 당황했다.


심지어 문세윤은 "혹시 내년 정도 기대해도 되느냐"며 "5월 14일, 오후 7시반에 남창희가 결혼하기로 했다"고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까지 점지하며 가짜 뉴스를 생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남창희는 지난 7월 비연예인과 1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