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베놈3' 비켜..류승룡X진선규 '아마존 활명수' 전체 예매율 1위..어게인 '극한직업' 될까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10-27 15:49


[공식] '베놈3' 비켜..류승룡X진선규 '아마존 활명수' 전체 예매율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아마존 활명수'(김창주 감독, 바른손이앤에이 제작)가 오는 30일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아마존 활명수'가 관객 마음 100% 적중시킬 엑스텐 재미를 예고한 바 올가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마존 활명수'는 27일 오후 3시 17분 기준, 쟁쟁한 경쟁작 '베놈: 라스트 댄스' '보통의 가족'을 모두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언론시사회와 관객 시사회를 통해 다방면으로 쏟아지는 호평들이 이뤄낸 결과로 볼 수 있어 앞으로 '아마존 활명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아마존 활명수'는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구조조정 대상인 전 양궁 국가대표와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가 신이 내린 활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을 만나 제대로 한 방 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류승룡, 진선규, 이고르 페드로소, 루안 브룸, J.B. 올리베이라, 염혜란 그리고 고경표 등이 출연했고 '발신제한'의 김창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3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