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최악의 이혼' 박지윤-최동석, 나란히 SNS 재개…"공구도 일"vs 비행기샷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22 07:26


[SC이슈] '최악의 이혼' 박지윤-최동석, 나란히 SNS 재개…"공구도…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송인 박지윤과 최동석이 녹취록 공개 후 나란히 SNS를 재개했다.

박지윤은 21일 자신의 SNS에 "공구도 약속이고 일인데 공지가 늦어져 죄송합니다. 남은 일정 동안 필요로 하시는 정보는 성실히 나누며 진행할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최동석도 같은 날 별다른 멘트 없이 비행기 안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부연 설명은 없었지만, 최동석은 현재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관계로 그가 제주도를 벗어나 어디론가 떠났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게 했다.


[SC이슈] '최악의 이혼' 박지윤-최동석, 나란히 SNS 재개…"공구도…
박지윤과 최동석은 17일 녹취록과 대화 내용이 공개돼 논란의 중심에 섰다. 최동석은 박지윤의 정서적 바람을 주장했고, 박지윤은 최동석의 의처증을 의심하며 날을 세웠다. 특히 박지윤은 최동석이 부부 간 성폭행을 시도했다는 말을 해 충격을 안겼다.

이번 게시물은 파국의 녹취 공개 이후 두 사람이 처음 작성한 것이라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지난해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쌍방 상간 소송을 제기했고, 최동석은 여론이 악화되면서 복귀작이었던 TV조선 '이제 혼자다'에서 자진 하차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