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혼' 박지윤, 제주도 집 이사 후 자녀 개학 준비..노을 감상하며 "예뻐"

정유나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07 08:30


'이혼' 박지윤, 제주도 집 이사 후 자녀 개학 준비..노을 감상하며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제주에서 두 아이와의 일상을 공개했다.

박지윤은 6일 "내일부터 두 아이 모두 개학이에요. 제주에 온지 어느덧 4년차인데 첨엔 매일 바다나 오름을 갈줄 알고 내려왔지만 언제든 갈 수 있단 그 마음에 늘 미루고 있더라고요"라며 제주에서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박지윤은 "방학이 끝나는게 아쉬워서 해질무렵 나가본 바다… 20분만 달려와도 이렇게 이쁜데 말이죠"라며 아이들과 제주의 바닷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여행자들은 예쁜것도 준비물도 많이 챙기겠지만 도민인 우리들은 쿨하게 노파라솔 노수영복으로 바지 걷어붙이고 물고기좀 쫓아다니다 냉장고에서 집어들고간 냉차마시고 과일좀 씹다 해지는거 보고 집에 왔어요"라고 제주도민의 여유를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혼' 박지윤, 제주도 집 이사 후 자녀 개학 준비..노을 감상하며 "…
한편 박지윤은 지난 2009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현재 두 사람은 양육권 문제 등으로 갈등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박지윤은 최근 전에 살던 제주 집에서 이사한 사실을 알렸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