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송혜교, '임지연-수지' 동생들과 케미요정 "좋다♥" 애정듬뿍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6-26 18:03


송혜교, '임지연-수지' 동생들과 케미요정 "좋다♥" 애정듬뿍
25일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이 열렸다. 임지연, 수지, 송혜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천=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4.06.25/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송혜교가 임지연, 수지에게 특별한 애정을 전했다.

26일 송혜교는 임지연, 수지와 함께 참석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나란히 선 모습을 보며 "좋다♥"는 글을 남겼다.

지난 25일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열린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에 참석한 세 사람은 특별한 인연이 있다. 송혜교와 임지연은 넷플릭스 '더글로리'에 함께 출연한 바 있으며, 송혜교와 수지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에 주연배우와 특별출연으로 인연을 맺고 있다.

특히 송혜교와 수지는 최근 각자의 개인 계정을 통해 다정한 투샷을 게재해 많은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날 송혜교는 후배 배우들과 '케미 요정'으로 불리게 된 비결에 대해 "오랫동안 일을 하다 보니 동생들과 많이 만나게 된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에 수지는 "나도 혜교 언니 바라기"라고 화답하며 "언니가 굉장히 털털하시고, 정이 많으시면서도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의지를 많이 하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본 시상식은 7월 19일 오후 8시 30분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진행되며, KBS2를 통해 생중계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