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선업튀' 변우석 기억 찾았다! '♥김혜윤'에 눈물의 키스 "늦어서 미안해" ('선재업고튀어')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5-28 21:26


[SC리뷰]'선업튀' 변우석 기억 찾았다! '♥김혜윤'에 눈물의 키스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이 기억 속 김혜윤을 다시 찾아내 눈물의 키스로 마음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최종회에서는 류선재(변우석)가 임솔(김혜윤)을 다시금 기억해냈다.

류선재는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임솔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고 그에게 향했다. 임솔은 연쇄살인범인 김영수(허형규)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 뉴스를 확인하다 류선재의 교통사고 기사를 보게 됐다.

류선재는 자신을 찾아온 임솔에 "나 사고난 줄 알고 보러 왔어요?"라고 물었고 임솔은 "아니요. 지나가다가..."라며 말을 흐렸다.

류선재는 "아닌데 왜 울어요? 혼자 있을 때 맨날 그렇게 울었어요? 당신 다 잊어버린 그 사람 그리워하면서. 내가 새드엔딩이라고 그랬잖아. 이래도 엔딩 바꿀 생각 없어요? 근데 어쩌지. 이미 바뀐 것 같은데"라며 임솔을 끌어안았다.

임솔이 놀라서 그를 뿌리치자 류선재는 "솔아. 나 다 기억났어. 어떻게 나한테서 널 지울 생각을 해. 될 거라고 생각했어?"라고 물었다.

임솔은 "선재야"라고 그를 부르며 눈물을 흘렸다. 류선재는 "울지마. 늦어서 미안해"라며 임솔에게 입을 맞췄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