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민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27일 패션매거진 '엘르' 3월호에 담긴 문상민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부터 몽환적인 무드까지 다채롭게 표현해내며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그는 촉촉한 헤어에 블랙 재킷, 민소매, 니트까지 다양한 의상으로 콘셉트를 200% 소화, 멍뭉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설렘을 유발하는 비주얼과 절제된 포즈로 A컷 같은 B컷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이번 화보는 지난 2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의 또다른 주연 김도완과 함께 친 형제 못지않은 분위기를 뿜어내며 웃고 장난치다가도 금세 촬영 콘셉트에 몰입하여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문상민은 '웨딩 임파서블'에서 형 이도한(김도완 분)을 재벌 후계자로 만들고자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이중생활을 하는 '이지한' 역을 맡아 나아정(전종서 분)과 막상막하 로맨틱 미션을 그릴 예정으로 1회부터 시청률 전국 가구 기준 평균4.0%,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로코의 시작을 알렸다.
한층 깊어진 눈빛과 유쾌한 매력으로 차세대 로코킹의 면모를 물씬 보여주고 있는 문상민이 출연하는 tvN '웨딩 임파서블'은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