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듄2' 티모시 샬라메 "'웡카' 초콜릿 팔다가 '듄' 우주 전쟁, 韓관객 혼란스러울까 걱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2-21 14:42


'듄2' 티모시 샬라메 "'웡카' 초콜릿 팔다가 '듄' 우주 전쟁, 韓관…
'듄:파트2' 프레스 컨퍼런스가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드니 빌뇌브 감독과 배우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오스틴 버틀러, 스텔란 스카스가드가 참석했다. 질문에 답하는 티모시 샬라메.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4.2.21/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초콜릿 팔던 남자가 우주 전쟁에 나서 혼란스러울 것 같다"고 말했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 볼룸에서 액션 SF 판타지 영화 '듄: 파트2'(드니 빌뇌브 감독) 내한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폴 아트레이데스 역의 티모시 샬라메, 챠니 카인즈 역의 젠데이아, 페이드 로타 하코넨 역의 오스틴 버틀러, 블라디미르 하코넨 백작 역의 스텔란 스카스가드, 그리고 드니 빌뇌브 감독이 참석했다.

'듄' 시리즈에 앞서 국내에서 흥행 1위를 지키고 있는 '웡카'에 대한 인기에 티모시 샬라메는 "관객이 '웡카'와 '듄: 파트2'를 연달아 관람하면 굉장히 혼란스러울 것 같다. 초콜렛을 파는 남자가 우주에서 뭘 하나 싶지 않을까 싶다. 한국은 그 어느 곳보다 영화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가진 곳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풍부한 한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어 기쁘고 그런 곳에서 나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면 더욱 기쁠 것 같다"고 흥행 소감을 덧붙였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이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렝, 하비에르 바르뎀 등이 출연했고 전편에 이어 드니 빌뇌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