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the life 오리지널 새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 MC 김종국이 최적의 소개팅 장소로 헬스장을 강추한다.
이날 MC 들은 제각각 자신들이 생각하는 최고의 소개팅 장소를 이야기한다. 기우쌤이 소개팅 장소로 레스토랑, 보드 게임방등을 추천하자 솔라는 김종국에게 "혹시 빵집에서 만나시나?"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김종국은 단 1초의 망설임 없이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소개팅 장소는 헬스장"이라고 밝혀 MC들의 배꼽을 잡게 한다고. 김종국은 최적의 소개팅 장소로 헬스장을 꼽은 이유에 대해서 "헬스장은 사람의 내외면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곳"이라고 단언하며 "운동하면 성격이 나온다. 멀리 있는 원판을 갖고 오는지, 쉬는 시간을 적절히 챙겨주는지, 앞사람 뒷사람을 배려하는지 성격이 다 나온다"라며 헬스장에서 소개팅을 했을 때의 장점을 공개해 배려의 장소로 헬스장을 손꼽았다고.
그런가하면 무려 50번의 소개팅 시한폭탄남 내 남자의 사연과 함께 내 남자의 생활습관이 공개되자 솔라는 소개팅 상대로 내남자 같은 스타일이 나오면 싫다라며 사이다 직진 면모를 공개한다. 솔라는 "남자의 외모가 문제가 아니고, '나는 이것 때문에 안돼'라고 생각하는 그의 부정적인 생각이 문제"라며 "옆에서 부정적인 이야기를 계속하면 나도 영향을 받게 되기 때문에 부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는건 안 좋은 자세"라고 단호하게 밝혀 공감을 자아낸다.
과연 김종국, 솔라, 기우쌤을 당황시킨 50번 소개팅 시한폭탄 내남자의 변신은 어떨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맥미남'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