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DJDOC 이하늘 "김창열이 전화 안받아..대기실 따로 쓰더라도 공연 같이 하자"('최무배TV')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2-06 16:25


DJDOC 이하늘 "김창열이 전화 안받아..대기실 따로 쓰더라도 공연 같…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DJDOC 이하늘이 김창열에게 화해의 제스처를 취했다.

이하늘은 5일 공개된 유튜브채널 '최무배TV'에 출연했다. 영상에서 이하늘은 "서로 감정의 골이 깊어져서 안보게 됐다"며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다시 웃으면서 보기 힘든 상황이긴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죽일듯이 미웠고 원수 같이 생각했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다 보니까 평생 안보는 것보다는 만나서 얘기는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정)재용이와 둘이 얘기하면서 아직은 시기가 좀 이르다는 결론을 내렸다. 상대방의 아픔을 이해할 수 있을때 대화가 되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DJDOC 이하늘 "김창열이 전화 안받아..대기실 따로 쓰더라도 공연 같…
하지만 이하늘은 "나는 지금 열려있는데 창열이가 전화를 받지 않는다"며 "사이가 안좋은 건 안좋은 거고 서로 대기실은 따로 쓰더라도 마지막 콘서트는 같이 해야하지 않을까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하늘은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투자 문제로 김창열과 논쟁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동생 이현배가 세상을 떠나면서 둘의 사이가 멀어져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