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진욱 "'나는 솔로' 보고 있어..실제 출연한다면 영수나 영식 될듯"('살롱드립2')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1-29 11:12


이진욱 "'나는 솔로' 보고 있어..실제 출연한다면 영수나 영식 될듯"(…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이진욱이 '나는 솔로' 애청자라고 밝혓다.

이진욱은 28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웹예능 '살롱드립2'에 배우 송강과 함께 출연했다.

이 영상에서 MC 장도연은 "송강에게 '나는 솔로' 아냐고 물었더니 '거기 진욱이형 나와요?'라고 물었다더라"고 전했고 송강은 "죄송하다. 잘 몰랐다"라고 사과했다. 이에 이진욱은 "'나혼자 산다'같은 건줄 알았나보다"라고 웃었다.

이어 장도연이 "어떤 예명을 쓰고 싶나"라고 묻자 이진욱은 "영수나 영식을 맡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송강은 '나는솔로'를 보지 않아 이해를 못했고 이진욱은 "익명으로 하는데 그 이름별로 비슷한 캐릭터의 사람한테 이름을 준다"고 설명해주기도 했다.


이진욱 "'나는 솔로' 보고 있어..실제 출연한다면 영수나 영식 될듯"(…
덧붙여 이진욱은 "그게 보다 보면 배우들한테 도움이 많이 된다"며 "출연진들의 감정선이 연기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말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장도연은 이진욱에게 플러팅 기술을 물었고 이진욱은 "나는 기본적으로 상대를 장점만 보는 타입"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그냥 좋아한다고 얘기하는 것 같다"면서 "아 너무 예쁘다, 이래서 예쁘다, 저래서 예쁘다, 특별히 기술이 필요한가요?"라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