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말 안 하는 딸 걱정에 수면마취 후 검사까지..혼자 울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1-19 00:42 | 최종수정 2023-11-19 06:32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말 안 하는 딸 걱정에 수면마취 후 검사까지…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선우은숙의 며느리이자 사업가 최선정이 잘 자라준 자녀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18일 최선정은 특송하는 딸 태리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마이크를 꼭 쥐고 찬송가를 열심히 부르는 태리의 귀여운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최선정은 "다섯 살까지 말을 안 해서 남몰래 수면마취까지 시키면서 검사도 하고 혼자 울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어느새 할머니 할아버지 교회에 가서 찬양도 하고 너무 기특해요"라며 감격했다.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말 안 하는 딸 걱정에 수면마취 후 검사까지…
이어 사이좋게 노는 남매의 사진을 공개하며 "태리 현이 올해도 크느라 수고 많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미스 춘향 출신인 최선정은 지난 2018년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인 배우 이상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선정은 뷰티와 건강식품 관련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