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거 나와도 돼?" '유부녀' 레이디제인, 구썸남 홍진호와 뽀뽀사진 소환 ('동상이몽2')[SC리뷰]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9-26 01:27 | 최종수정 2023-09-26 06:50


"이거 나와도 돼?" '유부녀' 레이디제인, 구썸남 홍진호와 뽀뽀사진 소…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구썸녀 가수 레이디제인의 과거 뽀뽀샷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뒤집어졌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출연했다.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여러 예능물에서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바. 홍진호는 최근 결혼한 레이디제인에게 "오랜만이야"라며 어색하게 인사했다. 이어 "레이디제인의 결혼식에도 갔는데 얼굴만 보고 인사를 못하고 왔다. 거기에 제가 있는 게 민망해서 축의금만 주고 왔다. 남편도 못 봤다"라고 말했다.


"이거 나와도 돼?" '유부녀' 레이디제인, 구썸남 홍진호와 뽀뽀사진 소…
과거 두 사람이 한 예능에서 뽀뽀한 장면이 나오자 홍진호는 "이거 나와도 돼?"라며 당황했다. 스튜디오에서는 "어머 뭐야! 이런 일까지 있었어?"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레이디제인도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본격적인 썸 장사가 시작된 때였다. 썸 콘셉트로 유명해지다 보니 저희 둘이 해외여행을 가는 예능을 찍게 된 거였다"라고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홍진호는 레이디제인 때문에 결혼 전 위기를 겪었다고 밝히기도. 그는 "레이디제인의 결혼식에 갔을 때 일이다. 여자친구가 어리니까 레이디제인과 저의 썸 장사를 모를 줄 알았다. 근데 결혼식에 간다고 하니까 삐져서 '설명하고 가야지, 왜 말도 안 하고 갔냐'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동상이몽2'에 레이디제인이 나온다고 얘기했냐"라는 질문이 쏟아졌고 홍진호는 크게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