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민아♥' 김우빈, 알고보니 '나는솔로' 애청자 "이이경 너무 부러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9-21 15:57 | 최종수정 2023-09-21 15:57


'신민아♥' 김우빈, 알고보니 '나는솔로' 애청자 "이이경 너무 부러워"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우빈이 '나는솔로' 애청자임이 밝혀졌다.

20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사진 랜덤 데이트 선택에 이어 솔로녀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뒤흔들린 '솔로나라 16번지'가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MC 데프콘은 "영화배우 김우빈이 이이경에게 너무 부럽다고 이야기했다고"라고 운을 뗐다. 이에 이이경은 "사실 (김)우빈이가 본인 얘기하는 걸 싫어하는데 연락 온 건 사실이다"라며 흐뭇해했다.

그러자 데프콘은 "저희 애청자분들 중에 배우분들 진짜 많다"면서 "엄정화 씨도 그렇고 운동화면서 이걸('나는 소롤') 본대요"라고 밝혔다. 이이경도 "헬스장 갔을 때 큰 모니터에 '나는 솔로'가 8대 틀어져 있을 때"라며 자랑스럽게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16기 솔로남녀가 서로의 부모님 사진을 선택해 '운명'을 시험해 보는 랜덤 데이트에 돌입했다. 또한 그간 '가짜 뉴스'로 대립했던 영철, 광수는 악수로 화해했고, 광수는 다시 옥순을 향한 '폭풍 직진'을 가동해, 소름과 반전을 안겼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