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김신영이 38KG를 감량한 유지어터의 뜻밖의 반전 라이프를 공개한다.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역대 최고 타깃 시청률을 경신하며 대한민국 대표 랜선 여행가이드의 파워를 과시 중인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 오늘(21일) 77회 방송에서는 '동화같은 호수 마을 오스트리아', '유럽 최고의 쇼핑 거리 안도라 공국', '낭만 가득 골목 여행 튀르키예'를 컨셉으로 '걸을수록 행복해지는 여행지 베스트 3'를 꼽아본다. 여기에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함께 랜선 여행에 동행할 예정.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신영을 무한정 걷게 만들고 싶은 랜선 여행지인 유럽의 초소형 국가 안도라 공국이 '다시갈지도' 최초로 소개될 예정. 안도라 공국은 스페인과 프랑스 사이에 위치한 작은 유럽 국가로, 나라 전체가 면세 지역인 것이 특징. 이에 '유럽인들의 슈퍼마켓'이라고도 불린다고 해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뿐만 아니라 안도라 공국은 남유럽에서 가장 큰 온천 센터, 유럽에서 두 번째로 긴 산맥인 피레네산맥 등 쇼핑부터 대자연까지 작지만 알찬 여행지들이 넘쳐난다고 전해져 기대를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스튜디오의 김신영은 "나 너무 설렌다. 쇼핑은 3만보 걷기도 가능하다"라며 안도라 공국 랜선 여행을 끝마친 뒤 만족감을 200% 드러내 현장을 또 한번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이에 김신영을 무한정 걷고 싶게 만든 안도라 공국 랜선 여행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걸을수록 행복해지는 여행지 베스트 3'편은 오늘(21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