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언제 이렇게 컸어"…문희준♥소율 딸 잼잼이, 아동모델 '포스' 잘자랐네('슈돌')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9-21 12:07


"언제 이렇게 컸어"…문희준♥소율 딸 잼잼이, 아동모델 '포스' 잘자랐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가수 문희준과 소율의 딸 희율(잼잼) 양이 몰라보게 놀라운 성장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문희준이 딸 희율 양과, 제이쓴의 아들 준범 군이 함께 등장해 아동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율은 "안녕하세요, 문희율 엄마 박소율입니다"라고 인사했고 희율 양 역시 "저는 원래 7살인데 만으로 여섯 살이에요"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잼잼아, 우리 이거 찍은 거 기억 나요?"라고 묻자 희율 양은 "저는 그림 그린 것도 기억 나고요, 하오랑 초콜릿 먹은 것도 기억 나고요, 닦아주다가 이렇게 된 것도 기억 나요"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언제 이렇게 컸어"…문희준♥소율 딸 잼잼이, 아동모델 '포스' 잘자랐네…
화보 촬영장에서 희율 양은 아동 모델 못지않은 활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연이은 댄스에 제이쓴은 "세상에, 진짜 잘한다"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희율 양은 또 촬영장 스태프들에게 간식까지 나눠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문희준과 소율은 2017년 2월 결혼식을 올렸고 그해 5월 딸 희율 양을, 2022년 9월 아들 희우 군을 얻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