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영웅 '미우새' 출연에 서장훈 "병상에 계신母, 임영웅 노래 무한재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9-17 21:29 | 최종수정 2023-09-17 21:30


임영웅 '미우새' 출연에 서장훈 "병상에 계신母, 임영웅 노래 무한재생"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가수 임영웅의 출연을 반가워 했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임영웅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임영웅이 먼저 등장했다. 이어 입장한 모벤져스는 임영웅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7년 동안 처음으로 기다리라고 하더니 기다릴만 하다"는 모벤져스는 "너무 놀랐다", "지금도 뛴다 가슴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특히 MC 서장훈은 "저희 어머니가 병상에 계신지 꽤 오래됐다. 핸드폰을 바꿔 드릴 일이 있었는데, 임영웅 노래 무한재생 앱을 쓰고 계시더라"면서 "다른 건 몰라도 제가 나오는 방송은 보신다.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실 것 같다"라고 고마워했다.

이에 임영웅은 "예능을 어려워 하는데, 언젠가는 다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라며 예능을 출연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는 "한 팬이 메시지가 와서 '제 팬분의 아들인데, 어머니가 너무 팬이었는데 TV 나오기만을 기다렸다가 병으로 돌아가셨다'고 했다. 그런 메시지가 많이 와서 꼭 방송에 나가야겠구나 생각했다"면서 "저희 할머니도 '미우새 나가'라고 하셨고, 마침 섭외를 해주셔서 출연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