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부러운건 이○○, 불안하게 하는건 이자"…김대호, 심리검사에 大폭소('4춘기')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9-13 13:36


"부러운건 이○○, 불안하게 하는건 이자"…김대호, 심리검사에 大폭소('…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정신과 상담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김대호는 12일 유튜브 채널 '14F 일사에프'의 '술, 지각, 전 여친에 미련? 현재 김대호의 정신 상태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동기인 오승훈 MBC 아나운서와 정신과를 방문한 그는 문장완성검사를 진행했다.

"아이를 키운다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그는 "모르지"라고 답했고 "주변 사람들은 나에 대해?"라는 질문에는 "알 바 아니다"라고 적었다. 또 "이성과 함께 있으면?"에는 "좋지"라고, "내가 가장 부러워하는 것은?"에는 "이재용"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부러운건 이○○, 불안하게 하는건 이자"…김대호, 심리검사에 大폭소('…
이어 "지금 나에게 필요한 건"에는 "돈"이라고, "나를 가장 힘들고 불안하게 하는 건?"에는 "이자"라고 적었다.

이에 정신과 전문의는 "어쨌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을 때 필요한 게 돈인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대호는 "내가 하고 싶은 걸 하기 위해서 돈이 필요하더라"라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