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여진 "키스신 상대배우, 내 얼굴에 담배연기 뿜어…상대 목 울대 잡았다"('나화나')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9-13 10:44


최여진 "키스신 상대배우, 내 얼굴에 담배연기 뿜어…상대 목 울대 잡았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최여진이 남자배우A씨의 비매너 행동을 폭로했다.

최여진은 12일 방송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 류승수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A씨가 키스신을 앞두고 담배를 피우고 왔다. 현장에서 다들 추워서 떨고 있는데도 계속 거울보고 머리 한 올 한 올 만지기도 했다. 그래도 상대배우니 화를 안내려고 했었다"고 말한 최여진은 "참는 중에 회식자리가 있었다. 분위기가 안좋아서 제가 실수할까봐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말 안걸려고 했다"며 "머릿속으로 '아무일도 없어야 한다' '좋게 끝내자' '내일부터 멜로 들어가니까 잘해야 한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최여진 "키스신 상대배우, 내 얼굴에 담배연기 뿜어…상대 목 울대 잡았다…
"그런데 A씨가 '우리 회사에서 누나 되게 싫어해'라고 하더라"고 말한 최여진은 "키스신 찍을 때 우리 회사 대표가 있었는데, (A에게) 뭐라고 했다보다. 그걸 본 감독님이 '여배우랑 촬영하는데 담배는 좀 아니다. 너 그러면 좋은 배우 못 된다'라고 했더니 A씨가 '저 좋은 배우 되고 싶지 않아요'라며 화를 냈다"고 말했다.

최여진은 "순간 열이 받아 욕을 장난 아니게 했다. 그래도 눈치 보게 될 스태프들이 생각나 A씨를 데리고 나가서 사과했다"며 "하지만 A씨는 담배연기를 내 얼굴에 불었고, 순간 나도 모르게 손이 올라갔지만 다음날 기사 제목이 떠올랐다. 그래서 상대의 목 울대를 잡아버렸다"고 고백했다.

"A가 여전히 활동을 하냐"는 질문에 "없어졌다" 라고 답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