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혜진, 체지방 '8kg' 유지 비결 "풀도 많이 먹으면 살 쪄" ('한혜진')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9-12 19:41 | 최종수정 2023-09-12 19:42


한혜진, 체지방 '8kg' 유지 비결 "풀도 많이 먹으면 살 쪄" ('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모델 한혜진이 "풀도 많이 먹으면 살 찐다"고 밝혔다.

12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는 "따라 먹기만 해도 살 빠지는 한혜진의 다이어트 식단 템 17가지"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한혜진은 늘 애용하는 식품들을 공유했다. 먼저 볶은 검은 콩가루를 소개, "늘 단백질 섭취원을 찾는다. 식물성과 동물성을 늘 골고루 먹으려고 엄청 노력한다. 우유에 콩가루를 타면 미숫가루 느낌이 난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숫가루? 너무 맛있다. 10년에 한 2번 정도는 먹는 것 같다. 왜 미숫가루를 안 먹냐. 탄수화물이다"면서 "직업적 강박이 있다. 그 대체품으로 찾은 게 콩가루다. 또 검은콩은 머리카락 아니냐. 제 머리카락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혜진, 체지방 '8kg' 유지 비결 "풀도 많이 먹으면 살 쪄" ('한…
이어 청국장을 소개, "비시즌 때도 너무 많은 나트륨이나 칼로리를 섭취하고 싶지 않아서 저염 청국장을 먹는다"는 한혜진. 톱모델은 역시 달랐다. 또한 "피부 때문에 밀가루를 좀 적게 섭취하려고 최근에 조금 노력하고 있다"면서 쌀 식빵도 소개했다.

늘 떨어지지 않은 한혜진의 야식 보안관은 구운란이었다. 한혜진은 "늘 떨어지지 않는다. 이거 없으면 밤에도 계속 야식을 시켜 먹을 것 같다"며 구운란 먹방을 선보였다. 또한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소개하던 한혜진은 "치킨이 다이어트 하기 딱 좋게 들어있다. '너무 부실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풀도 많이 먹으면 살 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혜진은 최근 "14일 만에 체지방 8kg 만드는 가장 쉬운 비법 공개"라면서 광고 촬영까지 2주 남은 상황 속 다이어트에 돌입한 모습을 공유해 화제를 모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