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상 유력' 기안84, 전현무 '찍먹' 견제에 "날 따라할 정도로 다급하냐"(나혼산)[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9-09 10:05 | 최종수정 2023-09-09 10:07


'대상 유력' 기안84, 전현무 '찍먹' 견제에 "날 따라할 정도로 다급…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MC 전현무와 웹툰 작가 기안84가 예능대상과 관련해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11회에서 전현무는 오랜만에 캠핑카인 '무카'를 타고 즉흥여행을 떠났다.

전현무는 오상진의 추천으로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지이자 서해 일몰 맛집인 탄도항으로 향했다.

세차 직후 쏟아진 갑작스러운 비에 교통 정체에 일몰 시간을 놓칠 수도 있는 위기. 겨우 도착한 탄도항은 아름다운 풍광으로 모두를 만족시켰다.


'대상 유력' 기안84, 전현무 '찍먹' 견제에 "날 따라할 정도로 다급…
그때 바닷물을 찍어서 먹어본 전현무의 모습에 멤버들이 의아해했다. 전현무는 "너무 호수 같아서 바닷물이 맞는지 확인했다"고 했지만 코쿤이 "혹시 기안이 형 견제하고.."라고 묻자 바로 "맞다"고 인정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멤버들은 "기안84 견제하려면 두 손 가득 떠먹거나 무카로 바닷가 안으로 들어가는 정도는 해야한다"며 기안84의 예능대상 후보 가능성을 크게 봤다.

전현무는 기안84가 "형이 날 따라할 정도로 다급해?"라고 묻자 "본인 위치가 그 정도예요"라고 동생을 띄워줬다.


'대상 유력' 기안84, 전현무 '찍먹' 견제에 "날 따라할 정도로 다급…
전현무는 지난해 MBC 예능대상을 수상하며 2번째 대상의 위치에 올랐다. 올해는 기안84가 대상 후보로 유력시되고 있다. '나혼자 산다'의 꾸준한 활약과 더불어 새로 런칭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까지 시즌1,2 모두를 히트시키면서 MBC 예능의 독보적인 주자가 됐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