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대호 "박태환, 베이징올림픽 때 선배들과 눈도 안 마주쳐" ('구해줘 홈즈')[SC리뷰]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9-08 02:33 | 최종수정 2023-09-08 06:50


이대호 "박태환, 베이징올림픽 때 선배들과 눈도 안 마주쳐" ('구해줘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전 수영선수 박태환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는 이대호, 박태환이 출연했다.

덕팀으로 만난 이대호와 박태환. 이대호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때 선수촌에서 태환 씨를 봤다. 아는 척을 하고 싶었는데 당시 헤드폰을 끼고 고개를 숙이고 다녔다. 선배들 눈도 안 마주쳤다. 기억나죠?"라고 물었다. 박태환은 "금메달 후보라는 부담감과 스트레스가 많아 제게 집중하려고 했다"라고 해명했고 이대호는 "금메달을 따고도 그랬다. 장미란 선수는 금메달 따고도 사진 찍었는데"라며 박태환 놀리기에 재미를 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대호 "박태환, 베이징올림픽 때 선배들과 눈도 안 마주쳐" ('구해줘 …
그런가 하면 이대호는 최근 부산 교육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이대호는 "부산 출신 연예인들 포함해 설문조사를 했는데 모두를 제치고 압도적으로 당선됐다. 방탄소년단 정국 씨도 제쳤다. 정국 씨는 뽑혀도 너무 바빠서 올 수 없었을 거다. 운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