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백진희와 결별' 윤현민, 오늘(5일) '가문의 영광:리턴즈' 제보회…첫 공식석상서 입열까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9-05 09:50 | 최종수정 2023-09-05 09:53


[종합] '백진희와 결별' 윤현민, 오늘(5일) '가문의 영광:리턴즈' …
사진 제공=NEW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윤현민이 영화 '가문의 영광:리턴즈' 제작보고회를 통해 백진희와 결별 이후 첫 공식석상에 오른다.

윤현민은 5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릴 '가문의 영광:리턴즈' 제작보고회에 참석한다. 이날 자리에는 윤현민과 함께 배우 유라, 김수미, 탁재훈, 정준하, 추성훈, 기은세과 정태원 감독, 정용기 감독이 참석한다.

앞서 윤현민은 지난 4일 오랜 연인이었던 백진희와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윤현민 소속사 이엘파크 관계자는 4일 스포츠조선에 "최근 윤현민과 백진희가 결별했다"며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이 맞물리며 관계가 소원해져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지난 2016년 MBC '내 딸 금사월'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그해 4월부터 연인이 됐다. 연예계 대표 커플로 사랑 받았던 두 사람은 7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종합] '백진희와 결별' 윤현민, 오늘(5일) '가문의 영광:리턴즈' …
사진 제공=NEW
한편 윤현민이 출연한 영화 '가문의 영광:리턴즈'는 누적 스코어 약 2000만 명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 영화 '가문의 영광' 새 시리즈다.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가문의 영광' 시리즈를 전편 제작하고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을 연출한 정태원 감독과 '가문의 위기-가문의 영광2', '가문의 부활-가문의 영광3', '가문의 영광5-가문의 귀환'을 연출한 정용기 감독이 함께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1일 개봉.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