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의사♥' 윤진서 "임신 3개월차, 태교 中..축하해주세요" [공식](전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7-06 14:23 | 최종수정 2023-07-06 14:23


'한의사♥' 윤진서 "임신 3개월차, 태교 中..축하해주세요" [공식](…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윤진서가 임신 사실을 발표했다.

윤진서는 6일 자신의 개인계정을 통해 임신 3개월차라고 밝혔다.

윤진서는 "
3개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은 원피스를 많이 입을것 같습니다. 어릴적에 제일 좋아하던 옷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좋아하는것 보다는 편한 것으로 바뀌기 시작하면서 바지를 많이 입게 되었어요. 애기가 나오기까지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찾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같이 하면서 살아 가려고 합니다"라는 글과 '#태교 #축하해 주세요'라는 해시태그로 임신을 했음을 알렸다.


'한의사♥' 윤진서 "임신 3개월차, 태교 中..축하해주세요" [공식](…
이와 함께 윤진서는 나무 아래서 원피스 차림으로 살짝 나온 D라인을 어루만지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지인들과 팬들은 "엄마가 된다니 축하한다" "태교 잘 하시길 바란다" "예쁜 원피스 입고 D라인 자랑하시길" 등의 축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윤진서는 지난 2017년 한의사와 결혼했으며 현재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

[이하 윤진서 글 전문]

3개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은 원피스를 많이 입을것 같습니다. 어릴적에 제일 좋아하던 옷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좋아하는것 보다는 편한 것으로 바뀌기 시작하면서 바지를 많이 입게 되었어요. 애기가 나오기까지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찾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같이 하면서 살아 가려고 합니다. #태교 #축하해 주세요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