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조세호 "한지민=동갑내기 여사친..함께 밥도 먹을 수 있어" ('안하던짓')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6-24 13:30


조세호 "한지민=동갑내기 여사친..함께 밥도 먹을 수 있어" ('안하던짓…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조세호가 한지민을 '여사친'으로 소개했다.

오는 25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토크 버라이어티 '안하던 짓을 하고 그래(이하 '안하던 짓', 연출 강성아, 이민재)' 3회는 대세 예능 MC로 거듭나기를 소망하는 이용진, 최시원, 조세호, 주우재, 유병재가 세 번째 게스트인 박미선과 '남사친', '여사친'에 대한 토크를 나눈다.

"동료는 있었지만, 남사친은 한 명도 없었다"라는 박미선의 고백에 5MC는 박미선과 친한 개그맨들을 언급하며 그들과의 관계를 묻는다. 김수용, 김용만 등이 언급된 가운데 박미선이 명확한 선긋기(?)를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5MC는 남사친의 정의를 따지기 위해 각자 '찐' 여사친을 공개한다. 조세호는 "여사친이 있냐"라는 박미선의 질문에 유독 긴장하더니 동갑내기 배우 한지민을 당당하게 언급했다. 그는 한지민과 관련된 얘기들을 꺼내 놓으며 "동갑 친구다. 함께 밥도 먹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또 거짓말한다"는 멤버들의 반응이 줄이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조세호가 한지민을 여사친으로 소개한 가운데 5MC 중 여사친이 한둘이 아닌 여사친 부자도 등장한다. 유병재는 "친구가 되면 항상 사랑에 빠지게 돼 여사친이 없다"고 밝히며, 여사친 부자인 멤버가 언급한 한 여사친에 대해 "그녀와 단둘이 술을 마시면 사랑에 빠질 것 같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과연 여사친 부자 멤버와 특급 여사친의 정체는 누구일지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주우재는 여사친과 남사친의 존재를 인정하지 않는 '유교 보이' 면모로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그는 "여사친과 같은 행성에서 공기 마시는 것 외엔 안 된다"라며 '철벽남'임을 인증했다고. 주우재와 비슷하게 여사친과 남사친의 관계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유병재는 "연애해 본 적 없나?"라는 박미선의 돌직구에 당황하며 "21세기 들었던 말 중 제일 상처"라고 해 폭소를 안긴다.

여사친, 남사친의 관계에 오픈 마인드를 보인 최시원은 이용진과 마음이 통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는 여자친구가 남사친과 단둘이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도 괜찮다고 말하는 등 화통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박미선과 이용진이 노래하는 뒷모습을 지켜본 최시원은 "(굉장히) 불쾌하다"라며 갑자기 마음을 바꿨다고 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박미선과 5MC의 남사친-여사친 토크는
오는 25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안하던 짓'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