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장취업' 제작진 "김민경→풍자 케미? 기대보다 훨씬 좋았다…정말 잘먹어"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6-14 14:27 | 최종수정 2023-06-14 14:27


'위장취업' 제작진 "김민경→풍자 케미? 기대보다 훨씬 좋았다…정말 잘먹…
이종근PD, 이지희PD(왼쪽부터) 사진 제공=KBS Joy·채널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위장취업' 이종근 PD,이지희 PD가 출연진들의 케미에 높은 만족도를 표했다.

이종근 PD, 이지희 PD가 14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KBS Joy·채널S '위장취업'제작발표회에서 "저희 프로그램 취지와 잘 어울리는 분들로만 모셨다"라고 했다.

'위장취업'은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위장을 채우기 위해 취업에 나선다. 이종근 PD는 "첫 회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셨겠지만, 네 분의 먹방 케미가 제작진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았다. 개인적으로 꽃게 먹방 편집본을 보다가 온라인으로 주문해 먹기도 했다. 현장에서 볼 때보다 모니터로 봤을 때 현장감이 떨어질 수도 있는데, 저희 프로그램은 모니터로 봤을 때도 현장감이 100% 이상이다"라고 자신했다.

이지희 PD는 "제일 맛있는 밥은 일하고 먹는 밥이지 않나. 워낙 잘 먹는 분들로 모셨기 때문에 다 차려진 먹방을 보여드리고 싶지 않았다. 타 예능 프로그램과 조금 차별화 된 먹방을 보여주고 싶어서 네 분에 고생을 많이 시켰다"고 출연진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위장취업'은 먹기 위해 어디든 달려가는 김민경, 신기루, 홍윤화, 풍자가 일손이 부족한 곳에 취업해 "일당보다 더 먹으면 우리가 돈 내요!"를 외치는 '취업 빙자 먹방'이다. 14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