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캄보디아서 사망한 여성은 BJ아영…시신 유기한 중국인 부부 체포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6-12 09:02 | 최종수정 2023-06-12 09:03


캄보디아서 사망한 여성은 BJ아영…시신 유기한 중국인 부부 체포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캄보디아에서 사망한 30대 한국인 여성은 BJ아영(변아영·33)인 것으로 드러났다.

12일 현지 보도에 따르면 지난 6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 인근 칸달주의 한 마을에서 한국인 여성 시신 한 구가 붉은 천에 싸여 웅덩이에 버려진 채 발견됐다. 이 여성은 BJ아영으로, 이후 30대 중국인 부부가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체포됐다.

이 중국인 부부는 자신들의 병원을 찾은 아영이 갑자기 발작 증세를 보인 후 숨졌다고 진술했다. 아영은 수액 또는 혈청 주사를 맞고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중국인 부부가 아영이 숨진 후 시신을 돗자리로 감싼 후 유기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일부 매체는 시신에 구타당한 흔적이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현지 경찰은 타살 가능성에 대해서도 수사 중이며 아영과 동행한 지인 등도 조사하고 있다.

한편 아영은 SNS팔로워가 25만명에 달하는 유명 BJ이자 인플루언서다. 앞서 지난 3월 "저 BJ 청산했다. 당분간 일반인으로 살려고 한다. 한국 돌아가서 제 진실성이 담긴 영상 하나 올리겠다. 일반인 아영이의 새 삶. 열심히 살겠다"는 글을 올린 후 활동을 중단했다.

현재 고인의 SNS에는 "생일 앞두고 갑작스레 떠나버렸네. 좋은 곳에서 더 이상 스트레스 받지 말고 행복해야 해", "너무 안타깝다", "그곳에선 부디 행복하시길" 등 애도글이 이어지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