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윤남기♥' 이다은에게 '명품백'이란? "넘어지고 굴러도 봤다" ('남다리맥')[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6-05 17:52 | 최종수정 2023-06-05 17:52


'윤남기♥' 이다은에게 '명품백'이란? "넘어지고 굴러도 봤다" ('남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돌싱글즈2' 출신 이다은이 명품백을 추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서는 '내돈내산 한 번 사면 후회 없을 제대로 뽕 뽑는 가방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다은은 앞서 보인 중저가 디자이너 가방 추천에 이어 고가 브랜드 가방을 추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돌싱글즈'에서 들고 나온 가방을 추천했다. 이다은이 해당 가방을 들자, 윤남기는 "이다은 가방 이다은 가방"이라며 이다은으로 유명해진 듯 호응했다.

이다은은 "이 가방을 제가 돌싱글즈에서 들고 나와서 많이 아시는 가방이다"라면서도 "이미 워낙 많은 분들이 들고 다니는 유명한 가방이다"라고 소개했다. "어떤 옷에도 어울린다"는 장점을 밝히며 "직장인들에게 이 만한 가방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정말 튼튼하다"라고 강조한 이다은은 "제가 이 가방을 들고 넘어져도 보고 굴러도 봤는데 정말 튼튼하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5년이 넘은 것 같은데 변색이 없다. 때가 타고 티가 안나고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다"라면서 "이 가방으로 비도 맞아봤다. 보통을 비가 오면 가방을 안지만, 저는 가방을 머리에 올렸다. 비를 맞고도 멀쩡했다"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